절대 놓치면 안 되는 남자친구 특징 10가지

반응형

그가 좋은 남자친구인지 아는 법

사랑하고 있는 여자들이여, 주목하시라. 제아무리 콩깍지에 쓰였다고 하더라도 내 옆에 있는 남자친구가 괜찮은 사람인지 아닌지는 구별하고 만나야 한다. 그렇다면 오랫동안 만나면 좋은 남자친구는 어떤 사람일까?


1. 나를 진심으로 사랑해주는 남자

우선 연인이라는 관계를 형상하기 위해서는 '사랑'이라는 전제조건이 필요하다. 마찬가지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도 사랑이 필요하다. 때문에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남자라면 일단 합격점을 드린다. 더불어 그가 표현하는 사랑의 방법이 당신을 행복하게 만든다면 가산점을 부여해주고 싶다.


2. 대화가 잘 통하는 남자

상대와의 깊고 넓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대화가 필요하다. 대화는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데 있어 도움이 되며, 연인 사이 직면하게 될 다양한 문제를 곧잘 해결해주기 때문. 그래서 착하고 얼굴이 잘생긴 것보다도 대화가 잘 통하고 나를 이해해주는 남자를 만나야 한다. 특히 연인 사이에 다툼이 흔한 편인데, 이를 대화를 통해서 풀어나가고자 하는 남자라면 꽤나 현명한 편이라고 볼 수 있다.


3. 꿈이 있고 자기관리가 확실한 남자

자신의 시간을 잘 활용하는 남자는 분명히 자기관리가 확실할 것이다. 이처럼 자기애가 있고 자기 목표가 뚜렷한 남자라면 무엇이든지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 꼭 잡아야 한다.


4. 때로는 부드러운 남자

흔히 상남자라고 하는, 너무 짙은 남성성을 가진 남자라면 여자가 가진 흔한 고민들을 이해하기 힘들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남성적인 남자보다는 부드럽고도 섬세한 남자는 오랜 연인 관계를 지속하는 데에 있어서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


5. 약속을 잘 지키는 남자

간혹 한입으로 두 소리 하는 사람이 있다. 이처럼 약속을 잘 지키지 않는 남자라면 가급적 멀리 하길 바란다. 연인 관계는 물론 다른 인간관계에서도 신뢰를 잃었을 확률이 높다. 만일 이런 유형의 남자와 제아무리 관계를 지속하더라도 당신만 상처받을 수 있다.



6. 나를 위해 헌신할 줄 아는 남자

보통 사랑에 빠진 남자라면 자신의 애인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헌신하길 자처한다. 이처럼 언제든지 나를 위해서라면 헌신할 준비가 되어있는 남자, 도움이 필요할 때 달려와줄 남자가 있다면 꼭 붙잡아라. 아무리 힘든 상황에서도 가장 먼저 손 내밀어 줄 사람이다.


7. 비슷한 생각과 가치관을 가진 남자

나와 비슷한 가치관을 공유하는 사람이라면 오랜 기간 만날 수 있으며 심적으로도 충분히 안정될 것이다. 결혼과 육아처럼 살아가면서 거치게 될 여러 가지 숙제들 앞에서 공통적인 의견을 만들어가기 쉽기 때문이다. 이처럼 공통된 가치관으로 합당하고도 이상적인 결론을 도출할 수 있을 것이다. 


8. 예의가 바른 남자

내 남자친구가 예의 바른 사람인지 알아보려면, 그가 노인과 어린아이를 만나보았을 때를 확인하라는 말이 있다. 틀린 말은 아니다. 평소에 예의가 바른 사람이라면 여러분과의 관계에서도 성실하고 바를 것이다.


9. 감정을 표현하기 쉬운 남자

연인 사이만큼이나 자주 감정을 표현하는 관계도 없을 것이다. 힘들 때나, 화가 날 때와 같이 어려운 순간에서도 서로에게 감정을 표현하고 해결책을 마련해주는 것이 건강한 관계라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어렵거나, 남자친구가 당신의 감정 표현을 억누른다면 조금은 의심해봐야 할 사이다. 


10. 한결같은 남자

무엇보다도 중요한 건 한결 같은 남자를 만나는 것이다. 아무리 나를 많이 사랑해주고 대화가 잘 통하더라도 사람이 쉽게 변한다면 말짱 도루묵이다. 많은 장점을 가지지는 않더라도 늘 한결 같은 모습으로 나를 바라봐줄 상대가 있다면 꼭 놓치지 말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