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쉬운 건강 비결 10가지

반응형

너무 쉬운 건강 비결 10가지


1. 머리카락을 자주 빗으세요

머리카락을 자꾸 손가락으로 빗어 주면 두피가 자극되어 머리도 맑아지고 잘 안 빠지게 되며 아울러 윤이 난다.


2. 얼굴을 자주 만져라

얼굴을 자주 만져주면 혈압, 동맥결화 등 여러 질병치료에 도움이 많이 된다. 허리가 너무 아파서 못 견디는 사람은 코 바로 밑에 이중이라고 해서 홈이 파진 곳을 두번째 손가락으로 자주 문질러 준다.


3. 눈을 자주 움직여라

눈이 굉장히 피곤할 때는 눈동자만 위, 아래,왼쪽, 오른쪽, 뱅글뱅글 한번 돌려본다. 아마 금방 눈이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4. 귀를 자꾸 때려라

귀는 신장과 관계가 깊다. 귀가 잘 생긴 사람은 신장, 비뇨, 생식기 게통의 기능이 좋다. 그러니까 장수할 수 밖에 없다.


5. 혀를 자주 입안에서 굴려라

우선 혀로 위 천장을 핥고 그 다음은 잇몸쪽을 한번 핥아보면 침이 생기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침, 즉 타액은 회춘 비타민이다. 결국은 사람이 건강해질 수 밖에 ㅇ벗고 소화도 잘되고 여러가지 좋은 점이 많다.


6. 치아를 자주 드드려라

치아를 단련시키기 위해서는 치아을 딱딱딱 위, 아래로 조금씩 드드려 주는 것이 치아를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이다.


7. 침은 삼켜야한다.

어떤 사람들은 자주 침을 뱉느느 경우가 있는데 이는 자기의 가장 소중한 보배를 버리는 것이다. 침은 꼭 삼키는것이 좋다.


8. 탁한 것은 버려라

예를 들어서 우리 몸에 담이 긇어서 가래가 나온다면 삼킬 수는 없다. 침을 삼키는것과는 반대로 가래와 같은 해로운 물질은 꼭 버려야한다.


9. 등을 따뜻하게 해라

우리는 겨울철이나 몸이 좋지 않을 때 “아이 오싹해”라는 표현을 한다. 한 여름에 더위를 이기겠다고 등목을 하면 시원하다. 하지만 몸이 오돌오돌 떨리고  몸부림이 쳐진다. 이것은 갑자기 체열이 발산되기 때문에 건강에는 좋지 않다.


10. 배를 자주 만져라

배를 문지르는 방법은 명치에서부터 치골까지 아래로 쭉쭉 문지르거나 아니면 우리 장기는 시계 돌아가는 방향으로 배열되어 있기 때문에 함부로 막 문지르지 말고 명치에서부터 치골까지 위 아래로, 그 다음에 시계 돌아가는 방향으로 배를 자꾸 문질러 주면 아픈 배가 나아진다.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