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한 동기부여 명언 16가지

반응형

<성공을 위한 동기부여 명언 16가지>


1.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한다.

지금 잠을 자면 꿈을 꾸지만 잠을 자지 않으면

꿈을 이룬다.



2. 누군가 해야 할 일이면 내가 하고

내가 해야 할 일이면 최선을 다하고

어차피 해야 할 일이면 기쁘게 하고

언젠가 해야 할 일이면 바로 지금 하라.

미래는 일하는 사람의 것이다.

권력과 명예도 일하는 사람에게 주어진다.

누가 게으름뱅이의 손에 권력이나 명예를 안겨주겠는가?



3. 성공하는 삶을 기대하면서

가장 두려워해야 할 것은

내 스스로 약속한 사항을 지키지 못하는 것이다.

기회가 오지 않음을 두려워하지 말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음을 두려워하라.



4. 다른 사람을 탓하고 원망하는 사람은

아무 것도 이룰 수 없는 법이다.



5. 성공한 사람은

남에게는 관대하지만

자신에게는 너그럽지 못하다.



6. 불가능,그것은 나약한 사람들의 핑계에 불과하다.

불가능, 그것은 사실이 아니라 하나의 의견일 뿐니다.

불가능, 그것은 영원한 것이 아니라 일시적인 것이다.

불가능, 그것은 도전할 수 있는 가능성을 의미한다.

불가능, 그것은 사람들을 용기있게 만들어 주는것이다.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7. 절대로 성공하지 못하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

하나는 명령에 순종하지 않는 사람이요,

다른 하나는 오직 명령한 것만을 순종하는 사람이다.



8. 실수하지 않는 사람이 되는 것보다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



9. 일생동안 나는 항상

무언가 대단한 사람이되길 원했다

그런데 지금에 와서 보니 그 당시 좀더

구체적인 목표를 세웠어야 했었다는 것을 알았다.



10. 승자의 주머니 속에는 꿈이 들어 있으나

패자의 주머니 속에는 욕심이 들어 있다



11. 스스로 알을 깨면 한 마리 병아리가 되지만

남이 깨주면 계란 프라이가 된다.



12. 계획을 세우지 않고 일을 시작한다면

실패를 계획하고 시작한 것과 같은 것이다.



13. 허약함과 못 배움은 내 성공의 원천이었다.

가난은 부지런함을 낳았고,

허약함은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 주었으며,

못 배웠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누구에게서나 배우려고 했었다.



14.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은

앞으로 달려가는 것 뿐이다.



15. 위대한 인물에게는 목표가 있고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소원이 있을 뿐이다.



16. 내일의 일을 훌륭하게 하기 위한 최선의 준비는 

바로 오늘 일을 훌륭하게 완수하는 것이다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