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푸드 사업으로 대박 난 연예인 TOP7>

반응형

건강 푸드 사업으로 대박 난 연예인 TOP7

‘먹방’ 콘텐츠의 인기는 하늘을 찌를 정도죠. 남이 먹는 모습을 보는 것이 뭐가 그리 좋냐고 물으신다면 오산입니다. 특히 TV에서 연예인들이 먹는 식품이라고 하면 더욱 관심이 가게 되는데요. 직접 음식 사업에 뛰어든 연예인들도 있습니다. 개그맨 이경규씨의 꼬꼬면, 정형돈씨의 돈까스 등 알게 모르게 식품 사업의 CEO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건강 푸드 사업으로 대박이 났던 연예인 CEO 7분을 모셔봤습니다.


허경환

연예인 건강식품 사업의 대표주자 하면 바로 개그맨 허경환씨가 아닐까요. 잘생긴 외모와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인 허경환씨는 그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 자신을 꾸준히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자신의 이름을 딴 다이어트 식품인 저염 닭가슴살 ‘허닭’을 출시하며 일반인이라면 손이 많이 가는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손질이나 양념할 필요도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무엇보다 좋은 양질의 재료를 사용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승윤

날씬한 몸매를 가지기 위한 두 여성의 노력이 담긴 개그콘서트의 ‘헬스걸’ 코너에서는 다양한 운동방법과 다이어트 팁을 시청자에게 전파했죠. 이 코너에서 헬스 트레이너로 등장한 개그맨 이승윤님 또한 닭가슴살 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직접 닭가슴살을 먹으며 해왔던 다이어트의 경험에서 출발하여, 이를 보다 간편한 형태로 대중들에게 선보인 ‘헬스닭’은 닭가슴살 뿐만 아니라 이를 응용한 각종 도시락 제품을 선보여 기존의 다어어트 식품과 차별화를 두었다고 합니다.



홍진경

늘씬한 키와 시크한 외모, 그러나 반전 코믹 매력의 소유자 홍진경씨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김치’를 아이템으로 사업을 시작한 1호 연예인이죠. 친어머니의 손맛을 널리 알리고 싶다는 일념 하에 자본금 300만원으로 시작한 홍진경씨의 김치사업은 2006년 ‘주식회사 홍진경’을 설립 후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추김치는 물론 총각김치, 나박김치 등 다양한 김치 종류와 더불어 된장, 죽, 양념류 등을 싱싱한 원재료를 사용해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과의 소통과 피드백에 강한 진정한 음식 사업가입니다.


오지호

김치 사업에 여성으로서는 홍진경씨가 있다면, 남성으로서는 오지호씨가 있죠. 배우 겸 오지호씨와 모델 겸 쇼핑몰 CEO 오병진, 연예기획자 김치영, 패션디자이너 윤기석과 함께 만든 프리미엄 김치 브랜드 ‘남자김치’는 출시한 지 6개월 만에 40억원 대의 매출을 올리며 성공한 김치 브랜드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를 뒤이어 외식 프랜차이즈 ‘남자피자’또한 런칭하며 외식업계의 큰 손으로 이름을 알렸다고 하네요.



곽진영

아역으로 시작해 1992년 방영된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철부지 막내 종말이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탤런트 곽진영씨는 성형수술 부작용으로 우울증을 겪다 긴 공백기를 갖게 되었는데요. 이 시기를 극복할 수 있게 만들어 준 것이 바로 ‘갓김치 사업’이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캐릭터 이름을 딴 ‘종말이 갓김치’ 사업을 지난 2010년 시작해 10억 매출을 달성한 알짜배기 사업가로서 재기에도 성공하고, 방송에도 당당히 복귀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상인

전국을 하나로 통합했던 예능, 출발 드림팀의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히어로! 탤런트 이상인씨는 특별한 식품 사업을 진행 중인데요. 바로 ‘꾸지뽕’이라는 열매입니다. 신선들의 식사에 포함된다고 알려진 약나무 꾸지뽕은 뿌리, 열매, 가지, 잎 모두 다 먹을 수 있는데요. 이상인씨의 아버지께서 밀양에서부터 효능과 재배법을 연구해 20여년 간 농장을 일구어 왔으며, 2014년에는 꾸지뽕 재배 전문 서적을 출간할 정도로 꾸지뽕에 대해서는 전문가라고 합니다. 이상인씨는 ‘부자 꾸지뽕’이라는 꾸지뽕 원액 사업과 함께 꾸지뽕을 넣은 삼계탕과 갈비탕 등 보양식 사업을 운영 중입니다.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