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너의 차이

반응형

< 나와 너의 차이 > 


남이 무엇을 할때 시간을 오래 끌면 

능력이 부족하다고 하고

내가 시간을 오래 끌면

철저해서 그렇다고 한다. 


남이 일을 하지 않을 때에는 

게으르다고 하며

내가 하지 않을 때에는

바빠서 그렇다고 한다. 


남이 지시하지 않은 일을 해 놓으면 

월권행위라고 말하고

내가 명령받지 않고 직접한 일은

솔선수범이라고 한다. 


남이 자기 견해를 강력하게 주장하면 

옹고집을 피운다고 하고

내가 주장을 강력하게 내세울 때에는 

초지일관이라고 한다. 


남이 예절을 어기면 

무례하다고 하고

내가 어기면 개성이 강해서 그렇다고 한다. 


너와 나 사이에 지독히도 긴 다리가 놓여 있다.

너도 나 처럼

사랑받아야 할 사람임을 인정하는 

생산적인 관계가 필요한 세상이다. 


너와 나의 차이를 좁힐 때

너와 내가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