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반응형

죽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1.'죽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하룻동안 아무 것도 먹지 말아 보세요. 

-- 배 고파 죽습니다.  



2.죽지 않았다면 앞선 하룻동안 못 먹었던 음식을 쌓아 놓고 다 먹어 보세요. 

--배터져 죽습니다.  



3.이 것도 안 되면 하룻동안 아무 일도 하지 말아 보세요. 

--심심해 죽습니다.  



4.그래도 안 죽으면 자신을 힘들게 하는 일에 맞서서 두배로 일해 보세요 

--힘들어 죽습니다.  



5.혹시나 안 죽으면 500만원 투자해 즉석복권을 사세요.


  그리곤 긁지 말고 바라만 보세요. 

-- 궁금해 죽습니다.  



6.잠시후 죽을랑 말랑 할 때 긁어 보세요(꽝 입니까?) 

--그러면 열받아 죽습니다.  



7.그래도 죽고 싶다면 홀딱 벗고 거리로 뛰쳐나가 보세요. 

--쪽 팔려 죽습니다.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