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할 수 있는 일과 내가 할 수 없는 일

반응형

내가 할 수 있는 일과 내가 할 수 없는 일  

 

나는 늘 잘 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늘 웃을 수도 없습니다 


나는 늘 해낼 수도 없습니다


나는 늘 사랑 받을 수도 없습니다


나는 늘 시간을 잘 사용 할 수도 없습니다


나는 늘 약속을 지킬 수는 없습니다 


나는 늘 공부든 일이든 빨리 할 수도 없습니다 


나는 늘 강할 수도 없습니다  

 


나는 그런 사람입니다 

그래도 나는 앞으로 잘 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내가 고민 하는 만큼 때론 상처 받은 걸 바탕으로

조심하고 성장하며 잘 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나는 그런 사람입니다 


-  글배우  -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