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고 있다고 느끼는 순간 10가지

반응형

<사랑받고 있다고 느끼는 순간 10가지>



1. 사소한 것을 기억하고 있을 때.

내가 싫어하고 좋아하는 것 등

나에 대한 사소한 것을 기억해주는 모습.



2. 맛있는 부분을 챙겨줄 때.

같이 치킨 먹을 때 치킨 닭다리를 챙겨주면

내가 사랑받고 있음을 느낀다.



3. 조금이라도 더 같이 있고 싶어 할 때.

데이트 하다가 헤어지기 싫어서

막차시간까지 항상 같이 있고 싶어하는 모습.



4. 잠시라도 가만히 놔두지 않을 때.

쓰다듬고 깨물고 꼬집고 엄청 괴롭히지만

그만큼 내가 좋다는 애정표현이니까.



5. 바빠도 연락해줄 때.

재밌게 놀다오라고 쿨하게 보내줬는데

틈틈히 카톡하고 전화해주는 모습이 고마워.



6. 못생긴 모습도 사랑해 줄 때.

내가 봐도 오징어 같은 내 모습을 귀여워해주고,

예뻐해줄때 완전 심쿵.



7. 집에 데려다 줄 때.

피곤할텐데 나를 위해서 항상 데려다준다.

마지막까지 손 흔들면서 보고 있는게 너무 좋아.



8. 자고 일어나보니 연락이 와 있을 때.

내가 먼저 자고 다음날에 눈떠보니

예쁘게 편지쓰듯 보내놓은 장문톡이 날 설레게해.



9. 먼저 사과해줄 때.

서로 기분 상해서 아무 말도 안할 때.

먼저 말 걸어주고 화해하려고 해주는 모습.



10. 작은 이벤트를 해줄 때.

생각지도 못한 이벤트를 해주는 모습이

기특하기도 하고 감동이야.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