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 108kg에서 -43kg감량 다이어트 전후 모든 과정 비법 공개

반응형

<몸무게 108kg에서 -43kg감량 다이어트 전후 모든 과정 비법 공개>



◈ 첫번째, 다이어트를 시작한다면 운동이 먼저가 아니라 우선 정제탄수화물 중독을 끊어야 한다.


정제 탄수화물의 뜻은 설탕,밀가루,흰쌀밥 등이 있고 

이 정제 탄수화물은 장내 흡수속도가 빠르고 GI 혈당지수가 급격하게 올라가기 때문에 

식사후 기운이 쳐지거나 밥을 먹고나서도 달달한 음식이 땡기는 이유입니다.

저 역시 탄수화물 중독이였고 과자봉지를 뜯으면 바닥이 보일때까지 먹곤 했습니다.


다이어트를 마음을 먹고 이 탄수화물 중독에서 못벗어 난다면 다이어트는 무조건 실패 합니다.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중 비만으로 심각하게 고민중이신분들이 있다면 식단을 바꾸거나 운동을 할 생각보다. 탄수화물 밀가루 중독에서만 벗어나도 엄청난 체중감량이 생길것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 두번째, 먹는 순서만 지켜도 다이어트가 된다. 입니다.


이 영상을 시청하고 여러분 대부분이 식습관을 조절하기 힘든 직장인분들이 대부분일겁니다. 

직장생활하면 술자리도 잦고 밖에서 먹을수 있는 음식이 정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들어 삼겹살 집에 가서 식사를 한다고 가정할게요.


채소들과 삽겹살 그리고 흰쌀밥이 있겠죠.

그럼 여러분들은 삼겹살에 먼저 손이가면서 밥과 같이 먹는게 일반적이죠? 이게 바로 비만이 되는 지름길입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먹는순서만 지켜도 다이어트가 된다는겁니다.

먼저 식이섬유 채소류를 먼저 섭취하고, 그 다음에 단백질인 삽겹살만 먹고, 맨 마지막에 탄수화물인 밥만 먹는겁니다.


이렇게 되면 혈당지수 GI지수가 급격하고 올라가지 않고 천천히 우상향으로 안정적으로 올라가기 때문에 배부름이 오래 지속되고 식사후에 디저트 같은게 땡기지 않습니다.


채소는 채소대로 먼저 먹고, 고기는 고기대로 고기만 먹고, 맨 마지막에 맨밥만 먹으면 무슨 맛으로 먹냐고 하실텐데 먹는 순서만 지켜도 다이어트가 된다면 먹고 싶은 음식을 먹어도 된다는게 얼마나 좋은건가요?


현실적으로 직장인들이나 식이요법을 제대로 하기 힘든 분들에게는 이 먹는순서만 지켜도 

엄청난 다이어트 효과를 보실수 있다고 저는 장담합니다.



◈ 다이어트는 80%의 식요요법과 20%의 운동이다.


두번째, 많은 사람들이 잘못알고 있는것중에 하나가 '운동을 하면 살이 빠진다' 인데 이 말은 틀린 말입니다. 다이어트는 80%의 식요요법과 20%의 운동이라는 말이 맞는 말입니다. 


운동 헬스장가서 런닝머신 위에서 1시간 뛰면 대략 400칼로리 정도가 소비되는데 이건 피자한조각도 안되는 칼로리 입니다.먹을거 다 먹고 운동하면 살이 빠질까요? 절대 아닙니다.

먹는 음식 식이요법이 먼저 우선시 되어야 하고 그다음에 운동이 부가적으로 따라가야 합니다. 


런닝머신 하실때 팁을 드리자면, 런닝머신 기능중에 인클라인 경사도 설정하는게 있습니다.

걷는걸 하실때도 경사도는 기본적으로 3에서~6까지 해놓고 해야 일반 도로에서 운동하는것과 비슷하게 운동이 됩니다.



◈ 네번째, 내 몸은 기억하고 있다. 단기간의 다이어트는 무조건 요요현상이 온다. 입니다.


우리몸은 예전의 내 몸을 기억하기때문에 그때 당시의 몸으로 돌아가려고 음식이 내몸에 들어오면 일단 쌓아둡니다.


예를들어 비싼 돈을들여 헬스장에서 PT도 받고해서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가 대부분의 사람들 10명중 9명이 요요현상 으로 고생하는걸 예로 볼수 있죠.  


또는 지방흡입을 했던 사람들이 갑자기 날씬한 모습으로 정말 예쁜 모습을 잠시 보일지는 몰라도 

요요현상으로 다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고 10명중8명이 지방흡입을 2번 또는 3번이상 지속적으로 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이유는 내 몸과 내 모든 세포들은 예전의 몸을 기억하고있기때문에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려는 항상성 으로 요요현상이 오는겁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는 내 몸이 모르게, 내몸에게 비밀로 하듯이 단기간이 아닌 장기간으로 천천히해야 하는것이 다이어트 입니다. 내 몸에게 "난 이제부터 다이어트를 할거야" 라고 신호를 주고 다이어트를 하게되면 몸은 평소보다 음식이 덜 들어오고 하면 몸에 저장하려는것이 인간의 몸이기 단기간에 다이어트는 무조건 요요현상이 올수밖에 없습니다.



◈ 다섯번째, 다이어트는 미용 목적이 아닌 '건강' 을 위해서가 첫번째 목표가 되어야 합니다.


한때 유행했던 간헐적 단식, 원푸드 다이어트 이런것들을 여러분들은 평생 죽을때까지 할수 있나요?

절대 아니죠? 다이어트는 보여주기식인 미용목적을 가지고 하는게 아니라 내 '건강' 을 위해서라고 생각하고 천천히 해야 성공할수 있습니다.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던 탄수화물 중독에서 벗어나고, 먹는 순서만 지킨다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다이어트에 성공할수 있다고 전 자신합니다.


당장 여러분들이 오늘 이렇게 굶었고 운동도 이렇게 열심히 했는데 체중계 올라가서 하는말이 왜 살이 이것밖에 안빠졌지? 라고 생각이 드신다면 이 말을 기억해주세요. 내 몸은 하루아침에 변하는게 아니고 누적되고 또 누적되서 노력은 배신하지 않을거라는걸 말이에요


*바쁘신분들은 2분 50초부터

(출처: 인범TV)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