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지방을 감소시키는 레몬밤의 놀라운 효능 5가지

반응형

<내장지방을 감소시키는 레몬밤의 놀라운 효능 5가지>


최근 방송 매체에서 레몬밤이 다이어트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소개되면서 많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레몬밤에 함유되어 있는 로즈마린산 성분이 체내의 내장지방 억제에 도움을 주어 체중관리 및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줍니다.

그 이외에도 어떤 효능과 부작용이 있는지 꼼꼼히 알아보았습니다.



첫번째. 신경 안정 


레몬밤에서는 레몬 향과 유사한 특유의 향이 강하게 납니다. 이 향은 신경을 안정시켜주고, 흥분된 감정 상태를 진정시켜 주며, 심리적 안정을 유지해 주기 때문에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 신경통, 우울증, 불안감, 조급함 등 신경성 증상의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두번째. 다이어트


레몬밤에는 로즈마린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체내의 지방세포 영양분을 차단시켜 내장 지방세포를 감소시키며, 탄수화물 분해 효소인 말타아제 분비를 억제시켜 분해가 덜 된 포도당이 체내에서 중성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방지하여 체중감량 및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세번째. 항균 작용


레몬밤에는 대표적인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타닌,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항 바이러스 효능과 항 알러지 효능이 탁월하여 체내의 면역력 향상에 효과적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연고에도 레몬밤 성분이 들어 있을 정도로 레몬밤은 살균작용, 항균작용이 뛰어납니다.



네섯번째. 심혈관질환 예방


레몬밤은 체내의 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며, 체내의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을 체외로 배출시켜주며, 혈중 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 순환 및 혈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꾸준히 장기간 동안 섭취하면 심근경색, 동맥경화, 심장마비, 뇌졸중 등 각종 심혈관 질환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다섯번째. 생리통 완화


레몬밤은 천연소염제, 천연진통제 역할을 합니다. 평소 생리불순, 과다한 생리통, 생리 과다출혈 등으로 고통을 겪는 여성이 레몬밤을 꾸준히 주기적으로 섭취하면 이러한 증상 완화에 큰 도움이 됩니다. 



*부작용*


허브식물에 알레르기가 있으신분들은 섭취를 삼가하셔야되고

레몬밤을 과다 섭취했을때 식욕이 증가하거나 현기증이 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갑상선 환자분이나 저혈압 또는 임신중이신분들은 전문의와 상담후 드시는걸 권유드립니다.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