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없이 살빼는 방법 12가지

반응형

<운동 없이 살빼는 방법 12가지>


1. 칼 라거펠트 다이어트 

명품 브랜드 샤넬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는 디올옴므의 수트를 입기 위해 18개월 동안 무려 42kg를 감량했다. 그가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한 것은 바로 물을 한 컵 마시는 것이었다. 칼 라거펠트는 아침에 큰 비중을 두고 천천히 음미하면서 식사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육류 대신 생선으로 인스턴트 식품 대신 채소 위주로 식단을 꾸렸다. 식사를 하는 동안에는 TV 같은 것은 보지 않고 먹는 것에 집중했다. 다이어트 첫 2주 동안에는 하루 열량을 900Kcal로 유지했고, 3주차에는 1200Kcal, 4주차에는 1600Kcal를 섭취했다. 



2. 에일리 다이어트 

최근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로 돌아온 가수 에일리는 하루에 500kcal만 먹는 다이어트로 10kg을 감량했다. 에일리는 하루 두 번에 걸쳐 식사를 했는데 새우 닭가슴살 등으로 구성된 단백질 100g과 채소 두 컵, 과일 하나를 먹었다고 밝혔다. 



3. 거꾸로 다이어트 

소녀시대는 일반적인 식사 순서가 아닌 후식, 반찬, 밥 순으로 거꾸로 먹는 다이어트를 했다. 채소와 과일을 먼저 먹어 탄수화물 섭취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이다. 식사를 할 때에는 30분에 걸쳐 식사를 하고 평소 사용하는 손이 아닌 반대손으로 식사를 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4.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바나나식초 다이어트는 할리우드 스타 기네스 펠트로, 가수 서인영, 개그우먼 김효진이 효과를 본 다이어트 방법이다. 식사량을 줄일 필요 없이 바나나식초를 물이나 음료 대신 마시면 된다. 바나나식초는 1:1:1:의 비율로 섞은 꿀, 흑설탕, 식초에 바나나를 넣은 후 2주간 숙성시키면 만들 수 있다. 부기 해소와 피로 회복에 좋아 건강 음료로도 좋다. 특유의 냄새 때문에 마시는 것은 조금 힘들 수도 있다. 



5.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가수 이효리는 "7일동안 살은 3킬로 정도 빠졌는데 요건 금새 돌아온데요~ 무엇보다 몸이 가볍고 눈이 맑은 느낌 고질병이던 어깨결림도 없어지고 항상 조금씩 막혀있던 코가 뻥~뚤린 느낌"이라고 말하며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에 대해 언급했다. 


레몬 디톡스 주스는 니라 시럽 20ml과 레몬즙 20ml, 생수 250ml, 카옌페퍼를 섞어 만들 수 있다. 니라 시럽이 없으면 메이플 시럽을 넣어도 무방하다. 다이어트 할 때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고 레몬 디톡스 주스만 먹어야 한다. 이 다이어트의 좋은 점은 바로 해독 작용인데 이미 경험한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피부가 눈에 띄게 좋아진다고 한다. 



6. 바질씨앗 다이어트  

바질씨앗 다이어트는 밥을 먹기 전 바질씨앗을 한 스푼 먹어 살을 빼는 방법이다. 바질씨앗에 포함돼 있는 식이섬유소는 몸에 들어간 후 40배로 불어나 포만감을 준다고 한다. 바질 씨앗은 물과 함께 먹어도 되고 요거트에 넣어 먹어도 된다. 하지만 바질 씨앗은 몸 속에서 수분을 빼앗아가는 성질이 있어 물을 충분히 마셔줘야 한다. 



7. 양파 쉐이크 다이어트

가수 유현상은 양파 쉐이크와 현미밥으로 6개월동안 15kg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양파는 지방 분해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좋다. 양파를 4분 정도 전자렌즈에 돌린 다음 견과류, 조청, 두유 등을 넣고 믹서기에 갈면 양파 쉐이크를 만들 수 있다. 



8. 우엉차 다이어트

우엉차를 먹는 것만으로도 살을 뺄 수 있다. TV조선 '살림9단 만물상'에 출연한 한 여성은 "하루 2L씩 우엉차를 섭취하며 다른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지 않았음에도 3주 만에 8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우엉차를 만들기 위해서는 바짝 말린 우엉을 팬에 여러 번 덖은 후 뜨거운 물을 부어 우리면 된다. 



9. 렌틸콩 다이어트 

개그우먼 양해림은 50일 동안 렌틸콩 다이어트를 해 12kg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양해림은 밥 대신에 렌틸콩을 먹은 것으로 알려졌다. 렌틸콩은 많은 영양소가 포함돼 있으면서도 칼로리가 100g당 90kcal 밖에 되지 않는다. 또 고구마의 10배, 바나나의 12배에 달하는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어 변비 해소에도 효과가 있다.  



10. 원시인 다이어트 

원시인 다이어트는 구석기 시대의 원시인들처럼 탄수화물은 적게 단백질은 많이 먹어 살을 빼는 방식이다. 주로 육류와 채소, 씨앗 등을 먹고 곡류나 콩류, 설탕, 유제품 등은 자제한다. 원하는 만큼 먹어도 살을 뺄 수 있다고 한다. 



11.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방울토마토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무리 없이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이다. 다이어트 방법은 방울 토마토를 마음껏 섭취하면서 닭가슴살, 두부, 흰살 생선 등 단백질 음식을 조금 먹는 것이다. 방울토마토는 포만감이 쉽게 들면서도 한 개 칼로리가 2kg 밖에 되지 않아 다이어트 하기에 좋다. 



12. 고구마 다이어트 

방송인 박지윤은 출산 후 고구마 다이어트로 13kg를 감량했다고 말했다. 박지윤은 과식을 해서 반성이 필요할 때 하루를 '고구마의 날'로 정하고 고구마만 먹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고구마도 많이 먹으면 살찌는 법. 그녀는 블랙 커피나 물과 함께 고구마를 소량만 먹었다고 덧붙였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