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보는 2017년 띠별 운세>

반응형

재미로보는 2017년 띠별 운세


2017년 띠별운세에 대해 관심 갖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해가 바뀌면 운세를 챙겨보는 편이라서 과연 2017년 운세가 좋을지 궁금하더라구요. 결혼운이 있을지 사업이나 재물운은 나쁘지 않은지 띠별로 정리해 보았으니 궁금한 분들은 재미로 확인해 둘 수 있었으면 해요. 띠로 보는 운세라서 정확하지는 않으니 2017년 띠별운세가 좋지 않다고 너무 실망하거나 걱정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자축인묘 진사오미 신유술해 이렇게 순서대로 2017년 띠별운세를 정리해 봤습니다. 띠별 결혼, 재물, 사업 관련 운세를 소개해드릴게요.


●쥐띠

사교적이고 연애에도 적극적인 쥐띠의 2017년 결혼운은 매우 좋으며 재운도 좋은데요. 원래 돈을 잘 저축하는 성격이라서 경제적으로 문제가 없는데다 사업운도 좋아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소띠

계획적이고 성실한 소띠의 결혼운세는 좋은 편이 아닌데요. 아직은 잘 진행되지 않는다고 하니 좀더 자신을 가꾸고 기다릴 수 있었으면 합니다. 2017년 소띠의 재운은 좋지 않다고 해요.. 친구나 지인의 배신으로 인해 금전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사업운의 경우 중요한 일도 맡고 순조롭게 진행이 됩니다 그동안 착실하게 준비했던 것이 좋은 결과로 나타날거에요.


●호랑이띠 

행동력이 강한 호랑이띠의 2017년 결혼운세는 좋은 편으로 솔로인 경우에도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어서 지인이나 친구 소개로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다고 해요. 재운도 좋으며 특히 공부운이 높아지고 있어서 자격증 등을 취득하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업운의 경우 변화가 많은 시기가 되며 도박이나 투자하는데 돈을 지출하지 않아야 합니다. 간단하게 알아보는 2017년 띠별운세 계속해서 토끼띠를 알아볼까요.


●토끼띠 

사교적이고 인간관계가 좋은 토끼띠의 2017년 결혼운은 좋은 편으로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가 나올 수도 있어요. 재운은 연초에는 좋지 않지만 조금씩 회복된다고 합니다. 상반기에는 지출이 많아질 수 있으니 대비하는 것이 좋으며 사업운은 양호한 편으로 대인관계에 신경을 많이 써주세요.


●용띠 

2017년 용띠의 결혼운은 안정되어 있으며 사귀는 사람이 있을 경우 프로포즈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재운은 안정된 편으로 해외로 출장이 늘 수 있어요. 사업운의 경우 주변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지만 인간관계로 인한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습니다. 주변사람에게 부탁을 받으면 싫다고 말하기 어렵죠..


●뱀띠 

띠별로 보는 2017년 운세 뱀띠를 알아볼까요. 자존심이 강하고 감수성이 풍부한 뱀띠의 결혼운은 보통으로 솔로인 경우 여행지에서 새로운 인연은 만들 수 있습니다. 재운은 기복이 심한 편으로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사업을 할 경우 실수와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여러번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열정적인 말띠의 2017 결혼운세는 좋은 편이지만 재운의 경우 어려움이 찾아올 수 있어서 주변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사업 또한 조금은 힘든시기가 계속되니 미리 준비하고 주위와 협력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양띠

양띠의 2017년 결혼운은 여름 이후에 상승하며 여행지에서 좋은 만남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해요. 재운은 하락세로 예상치 못한 지출로 고생할 수 있으니 낭비하지 마시고 저축을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사업운은 스트레스가 많은 시기이니 의지가 되는 사람을 만드는 것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띠별로 보는 운세 원숭이의 2017년은 전체적으로 양호한 편인데요. 만남이 많아지면서 대인관계가 넓어지고 직장에서는 승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 승진, 직장이동, 부서이동 등에 따른 교제가 많아지면서 지출도 늘어나게 되지만 그만큼 재운도 좋아진다고 해요.

 

●닭띠

닭띠의 결혼운세는 좋은 편으로 취미가 맞는 사람을 만나면 결과가 좋다고 합니다. 재운은 양호한 편으로 조금씩 좋아지면서 수입이 늘게 됩니다. 사업운은 주변사람의 배려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개띠

성실한 개띠의 결혼운세는 나쁜편으로 때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재운은 안정되어 있어서 크게 힘든일은 없으며 사업운 또한 주변에서 도움을 받아 순조롭게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돼지띠

정의감이 강하고 고집이 있는 돼지띠의 결혼운은 보통으로 만남의 기회가 많지 않다고 합니다. 한번의 만남이라도 소중히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재운은 좋은 편으로 안정된 수입을 기대할 수 있으나 무리한 투자는 금물입니다. 사업운 또한 상승하여 상사의 눈에 돋보이는 해가 된다고 합니다. 결혼운, 재운, 사업운 등 간단히 2017년 띠별운세를 알아보았는데요. 띠별운세는 재미로 확인하시고 2017년에는 노력하고 실력을 쌓아 목표하는 일을 꼭 이룰 수 있었으면 합니다.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