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살을 빼고 싶다면 '이것'을 먹어라

반응형

<진짜 살을 빼고 싶다면 '이것'을 먹어라>

요요와 부작용 없는 날씬한 몸매로 이끄는 이것! 지금부터 살펴볼텐데요. 현대인들의 생활이 바빠지면서 밖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일이 잦아졌죠. 주로 육식을 메뉴로 선택하게 되면서 직장암, 전립선 등 암의 발병과 함께 '비만'과 당뇨 등 성인병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섬유질은 몸 속의 독소를 배출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에 굉장히 효과적인 신진대사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음식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1. 첫째, 시래기입니다. 

시래기는 무청(무의 잎과 줄기)를 말린 것인데요. 빈혈과 골다공증, 소화 흡수에 많은 도움이 되고 대소변 배출을 도와 담을 없애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몸 속에 생성된 독소를 빨리 배출시키는 효과가 큰데요. 이는 밀가루 음식을 많이 먹어서 생긴 부작용을 해결한다는 의미이기도 해요.

과식을 하거나 몸 속에 독소가 많이 누적되어 있을 때 꼭 먹어야 하는 음식입니다. 잎과 줄기는 연하고 푸른빛을 띄는 것이 좋습니다.

 

 

2. 둘째, 미역입니다. 

미역은 부종을 치료하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혈액 속 지방을 배출시키도록 도와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부종이 줄어들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녹색이 짙고 광택이 있으며 두꺼운 것으로 고르세요.

 

 

3. 또한, 몸 속 노폐물의 배설을 돕고 다이어트에 대한 무기력감을 해결하기 위해 하루에 1.5리터 이상을 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여기, 아메리카노를 먹으면 살이 빠지는 것 같다고 착각하시는 분들 계신데요. 커피를 과도하게 마시면 몸이 계속 각성상태에 놓이게 되면서 몸이 더 늘어지고 이런 피로를 개선하기 위해 더 많은 음식을 먹게 돼요.

 

또 카페인이 인슐린 분비를 촉진 시켜 오히려 남은 열량을 지방으로 전환시킬 수도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를 먹어 지방이 태워진다는 것은 단순한 느낌에 지나지 않는다는 거죠! 이렇게 음식의 의미와 효능을 알고 먹으면 더 맛있고 올바르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내 몸은 과거에 내가 먹은 것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거울입니다. 먹는대로 드러나는 나의 몸 건강을 위해 새해에는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아야겠죠? 건강한 다이어트! 무엇을 먹느냐에 달려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