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적으로 가슴볼륨을 키워주는 음식 베스트 10가지

반응형

<자연적으로 가슴볼륨을 키워주는 음식 베스트 10>

의료기술의 힘을 빌린 가슴은 확실히 보기에는 이쁩니다. 하지만 자연산을 결코 이길 수는 없죠. 사실, 먹거리만으로도 여성들은 가슴 크기를 키워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성형외과 전문의들은 이 사실을 극구 부인하기에 바쁩니다.. 부작용도 많고 만만치 않은 비용이 들어가는 수술보다 안전한 음식으로 자연스럽게 키워주는 것이 훨씬 좋겠죠? 여자의 자존심이라고 하는 가슴볼륨! 아래 소개해 드릴 자연적으로 가슴볼륨을 키워주는 음식 베스트 10을 꼭 참고해보세요! 



1. 펜넬

펜넬은 자연적으로 가슴볼륨을 키워주는 허브 최강자입니다. 그 이유는 피에스트로겐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죠. 미나리과에 속한 이 지중해 연한의 허브는 가슴을 확대시켜주는 효과 외에도 유방암과 골다공증을 예방해주는 놀라운 효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펜넬 씨앗에는 에스트로겐 레벨을 높여주는 '플라보노이드'까지 함유되어 그 효과를 극대화시켜주고 있죠. 펜넬 씨앗은 펜넬 차로 달여서 마셔줄 수 있고 따로 펜넬 오일을 구매해 가슴에 발라주면 좋습니다.


2. 푸에라리아 미리피카

태국산 칡으로 잘 알려진 푸에라리아 미리피카 (Pueraria Mirifica)는 아쉽게도 우리나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식품에 사용을 금지시킨 원료입니다. 하지만 동남아와 남미 그리고 유럽에서는 허용이 되고 있죠. 이 태국칡을 섭취할 시 여성호르몬이 활성화되어 유방확대는 물론 골반도 커지는 효과를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태국에서는 이 허브를 '불로천' (청춘의 샘)으로도 부르는데 지구상에서 앞서 설명드린 피에스트로겐이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는 식물이기도 하죠. 푸에라리아 미리피카 추출물을 섭취한 여성들은 실제로 1에서 2 컵 사이즈까지 확대 된 사례들이 동남아에서 많이 발견되고는 했죠.


3. 야생 얌(마)

멕시칸 얌으로 흔히 불리는 이 야생 얌은 우리나라의 '마'와 비슷한 식물입니다. 이 야생 얌은 다량의 피에스트로겐과 성적 욕구를 활성화시켜주는 프로게스테론을 가지고 있는데, 유방 발육을 촉진시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죠. 하지만 프로게스테론은 많이 섭취할 시 중독 가능성이 있어 조금씩 드셔주는 것이 좋습니다.



4. 다미아나

역시 멕시코산인 다미아나 (Damiana) 허브는 말린 잎 형식으로 섭취해줍니다. 남미에서는 자연 강장제 또는 최음제로도 사용되는 다미아나는 특이하게도 가장 향상시키기 힘들다는 가슴 탄력을 키워주는데, 리치스트에 따르면 다미아나를 섭취한 여성들은 단 2~3주만에 효과를 직접적으로 본다고 하죠.


5. 당귀(當歸) 뿌리

중국 의학역사에서 여성들의 치료에 가장 중요하게 사용되어 온 당귀 뿌리는 현재 병원에서도 에스트로겐 영양제로 처방되고 있습니다. 당귀 뿌리를 달인 차는 특히 여성들의 가슴볼륨을 키워주는 호르몬을 적극 활성화시켜주죠.



6. 호로파 (Fenugreek) 씨앗

호로파 씨앗은 고대 인도와 지중해 연안에서 사용되어 온 원료로서 여성의 젖샘을 자극하고 유방의 세포들을 더 촘촘히 모아줘서 볼륨을 확대시켜 줍니다. 물론 피에스트로겐도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죠. 호로파 씨앗은 알약으로 하루에 한알 씩 섭취하거나 추출물을 오일 형식으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7. 쏘팔메토 베리

우리나라에서도 '가슴확대 영양제'로 소개된 적이 있는 쏘팔메토 베리 (Saw Palmetto Berry)는 북미 지역에서 나오는 열매로 실제로 많은 의사들이 권장하는 자연적인 가슴볼륨 키워주는 음식입니다. 특히 쏘팔메토 베리는 위축된 유방을 자연스럽게 확대시켜주는 'physosterol' 오일을 가지고 있어서 볼륨을 키워주는데 큰 역할을 해주죠. 이 베리는 파우더 가루 형식으로도 섭취가 가능합니다.


8. 대두 제품

콩이나 두부같은 대두 제품에는 상당한 양의 에스트로겐과 여성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즘은 모두들 알고 계실 겁니다. 특히 일반적으로 마트에서 보이는 음식들 중에 가장 높은 (789.6 mcg) 양의 피에스트로겐을 함유한 콩은 부작용도 전혀 없어 가장 안전한 자연가슴 확대 음식으로 알려져 있죠. 특히 한번 임신한 경험이 있는 여성들한테는 그 효과가 만점이랍니다.


9. 민들레 뿌리

따듯한 민들레 차로도 섭취 가능한 민들레 뿌리는 새로운 유방 세포와 조직을 만드는데 효과적인 역할을 해줍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한방약초로도 자주 활용되고 있는데, 특히 항염증을 치료하는데 많이 이용되고 있죠.


10. 유제품

어렸을 때 부터 꾸준히 우유와 요거트, 치즈 그리고 계란을 자주 섭취해준 여성들은 그렇지 않은 여자 아이들보다 훨씬 발달 된 볼륨을 자랑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유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프로락틴' 때문인데, 흔히 젖분비호르몬으로 불리는 이 호르몬은 유방의 크기를 적극 공략해주죠. 또한, 보통 사람의 에스트로겐 섭취의 60~70%가 바로 유제품에서 비롯된다고 하죠. 이만큼 유제품은 자연적으로 가슴볼륨을 키워주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