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의 특징

반응형

< 성공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의 특징 >



1.  자기 성공을 위한

뚜렷한 비전과 구체적인 목표가 있다.


2.  나쁜 습관은 소수이고,

좋은 습관은 다수이다.


3.  매사에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다.


4.  자신의 감정을 적절하게 

통제할 수 있는 감정주인이다. 


5.  나의 발전과 성장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독서를 규칙적으로 한다.



6.  나만의 문화생활이나

휴식시간을 정기적으로 가진다. 


7.  다른 사람이나 환경 때문에

화를 내는 일을 자주 하지 않는다.


8.  내가 하는 말에서 신바람과 향기가 풍긴다. 


9.  성공한 미래의 내 모습을

영화로 만들어 수시로 상영한다.


10.  활동은 명랑하고 경쾌하여

다른 사람들이 나를 보기만 해도 기쁨을 느낀다. 



11.  나의 주위에 가슴으로 통할 수 있는

좋은 사람들이 많다.


12.  약속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드시 지킨다.


13.  항상 사소한 일들도

메모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14.  고민하며 주춤거리기 보다는

먼저 행동으로 옮기는 실천파다.


15.  일단 세운 계획은 끝까지 완수하는 끈기가 있다.



16.  삶에서 쓸데 없는 행위들을

매일 매일 줄여 나간다.


17.  내가 벤치마킹하는 이미지 성공모델이 있다.


18.  평소에 거울보고 미소를 훈련하여,

어디서든 자연스러운 미소를 지을 수 있다.


19.  짧은 시간에 나의 의사를 분명하게 잘 전달한다.


20.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나의 독특한 개성을 부각시킨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