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고 싶다면 명심할 것들

반응형

< 성공하고 싶다면 명심할 것들 >


1.  체중이 불어 나면 그 즉시

식사량을 조절하고 운동을 한다. 


2.  나의 약점은 감추고 강점은 부각 시키는

나에게 맞는 옷 스타일을 찾는다.


3.  시간과 장소에 맞는 예의범절을 익힌다.


4.  몸의 자세를 반듯하게 유지하고,

걸음걸이를 당당하게 걷는다.


5.  몸짓과 제스처는 우아하고 품격이

나타나도록 연습을 한다.


6.  사람을 만나면 내가 먼저 친절하게 인사한다.


7.  상대가 말을 할 때는 눈을 바라보며

말하고 상대의 이야기를 몰입하여 듣는다.


8.  몸과 마음을 최고의 건강상태로 만들기 위하여,

에너지를 높여 주는 음식을 섭취하며,

주 3회 이상의 규칙적인 운동을 하고

활력에 넘치는 생각을 매일 한다.


9.  겸손이라는 토양 위에, 자신감과 자부심의

나무가 무성하게 자라도록 노력한다.


10.  어느 한 쪽에 편중됨이 없이,

감성과 이성을 골고루 발달시킨다.


11.  세상에서 최고의 자산은 자신이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나를 사랑하고 가꿀 줄 안다.


12.  나의 전체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자기 브랜드'를 만든다.


13.  나를 명품으로 보이게 만드는 명함을 만든다.


14.  나의 경력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전문지식과

성공능력을 날마다 업그레이드 한다. 


15.  스트레스에 짓눌리기 보다는 작은 즐거움도

마구 확대하여 삶을 즐겁게 디자인 한다.


16.  남과 비교하기 보다는 나 자신의

숨겨진 위대함을 발굴하여 특별하게 다듬는다.


17.  지금! 당장! 자신을 명품인재로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실천전략을 만들어 하나씩 실천한다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