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의 메세지>

반응형

<내 마음의 메세지>



1. 이제부터 내 마음의 소리에 유의하라.



2. 내게는 지혜의 샘이 있다고 생각하고 


그 배움으로부터 지혜를 터득케 하라.



3. 나는 생각하고 말하며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이다.



4. 나에게는 의지력이 있다.


무엇이든지 내가 옳다고 생각되면 하기로 결심하고,


주저하거나 기피하지 않고 계속 추진한다.



5. 나에게는 용기가 있다. 


옳은 일에는 두려움을 갖지 않는다.



6. 나에게는 양심이 있다. 


잘못된 것이라 생각되면 하지 않는다.



7. 나는 정서적인 사람이다. 


감정을 적절하게 조절하여 지나치게 위축되거나 충동에 이끌리지 않는다.



8. 나에게는 다른 이를 사랑하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이 있다. 


그래서 누구든지 사랑할 수 있다.



9. 나는 다른 이의 생각과 행동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다.



10. 나는 품위를 소중하게 생각한다. 



천박하거나 경솔하게 행동하지 않는다.


11. 나는 분노와 슬픔을 참을 줄 알며 감정을 조절할 줄 안다.



12. 나에게는 웃음이 있다. 


함께 기뻐할 줄 알며 다른 이와 잘 어울릴 수 있다.



13. 나에게는 내가 이 세상을 태어난 이유가 있다.


나만이 할 수 있는 일을 위하여 세상에 나는 존재한다.



14. 나는 내가 하는 일에서 항상 의미를 찾는다.



15. 나는 언제나 보람을 찾으며 보람을 언제나 소중하게 생각하고 가치 있는 것을 추구한다.



16. 나는 양보할 줄 알며 타협할 줄 알며 보다 인내할 수 있다.



17. 나는 다른 이와 사회적인 관심에 귀를 기울이며 다른 이와 뜻을 같이 한다.



18. 나는 동정할 줄 알고 용서할 줄 알며 너그러움을 지니고 있다.



19. 나는 봉사하고 나누기를 좋아하며 다른 이와 함께 행복을 소중히 여긴다.



20. 나는 이해받기 보다는 이해하며, 사랑받기 보다는 사랑하고, 


용서받기 보다는 용서하며, 칭찬받기 보다는 칭찬하고 평화를 사랑한다.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