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는 건 그런 일

반응형

<사랑한다는 건 그런 일>


그냥,

좋은 사람이 되는 기분.

당신과 함께 있으면

늘 나는 그런 기분이 들었다. 

 

그러니까 이 말은 당신이 나를 

좋은 사람처럼 느끼게 해준다는 말이다.

나는 그냥 그저 그런 상태 그 대 론 데

당신이 나를 좋은 사람으로 만들어준다는 뜻이다. 

 

당신의 말과 당신의 눈빛과 

당신의 표정과 당신의 동작들이 

나를 좋은 사람으로 만들어준다. 

 

당신은 내게 자주 고맙다고 말해주었고

당신은 때때로 가만히 내 눈을 들여다보았고

내가 딴청을 피우다 흘끗 당신을 보았을 때

당신은 어쩐지 웃고 있을 때가 많았고

내가 손잡고 이끄는 대로 천천히 함께 걸어주었다. 

 

사랑한다는 건 그런 일.

그냥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지는 일. 

 

그냥,

좋은 사람 근처에라도 가 닿고 싶은 일. 

 

최소한,

좋은 사람 비 슷 해 지 고 싶 은 일 .. 

 

- 심현보 / 가볍게 안는다 중에서 -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