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서 기분 좋은 사람

반응형

[사랑해서 기분 좋은 사람]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하는 당신이 

나는 참 좋습니다 

 

나 자신보다 더 

믿을 수 있는 당신이 있기에 

나는 참 행복합니다 

 

내가 서럽도록 외로울 때 

내가 가슴 저미도록 괴로울 때 

 

그대는 늘 내 곁에서 

한 송이 꽃으로 피었습니다 

 

깊은산 맑은 물로 흘렀습니다 

 

늘 향기로움으로 다가오고 

늘 비어있는 나의 공간을 

 

 

그리움으로 가득 채워주는 

당신은 나에게 없어서는 안될 

아주 특별한 사람

 

 

당신은 

사랑해서 기분 좋은 

향기로운 사람입니다 ...

 

 

-좋은 글 中에서 -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