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이 여동생들에게 전하는 현실 연애 명언 5가지

반응형

<'한혜진'이 여동생들에게 전하는 현실 연애 명언 5가지>




1. 콩깍지가 벗겨지면 극복하기 어렵다

한혜진은 생리현상을 밖으로 표출하는 연인의 행동은 참기 어렵다며 이와 같은 말을 남겼다.

또한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의 영향을 받아 지금까지 연애해 온 모든 남자와 그렇게 지내왔다고 말했다.




2. 스킨십 없는 연애는 빨리 끝내라

남자친구와의 스킨십 때문에 고민이라는 여성의 사연을 듣던 한혜진은 합리화하지 말고 본질을 보라면서 따끔하게 충고를 남겼다.

또한 "더 못 볼 꼴 보기 전에 빨리 끝내라"라며 답답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3. 자고 일어나면 마음이 바뀌는 게 사람이다

한혜진은 "요즘 은행에서도 2년 이상 적금은 잘 안 들으려고 한다"며, 3년 뒤 자신에게 무슨 일이 생길지도 모르는 게 요즘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상대방을 무턱대고 오랜 세월 기다리는 일은 무모한 일이라고 현실적 조언을 남겼다.




4. 약발은 2번 이상 안 간다

헤어지자는 말을 입에 달고 살다가 역으로 남자친구에게 헤어짐을 통보받은 여자의 사연을 들은 한혜진이 남긴 말이다.

남자친구는 이를 계기로 툭하면 이별을 통보하는 여자친구의 태도가 바뀔 수 있을지 궁금해했지만, 한혜진은 "그 약발은 2번 이상 안 간다"라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5. 나쁜 일을 당하면 인생 공부 크게 했다고 생각해라

한혜진은 오랜 세월 뒷바라지를 해온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운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여성의 고민에 이와 같이 답했다.

그는 한순간에 사랑에 배신당한 여성의 마음에 공감하면서도, 이번 경험을 통해 크게 공부했다고 생각하고 정리했으면 좋겠다는 조언을 남겼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