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실제 모델 엘론 머스크의 성공명언 9가지

반응형

<아이언맨 실제 모델 엘론 머스크의 성공명언 9가지>

그는 테슬라의 CEO이자 스페이스엑스의 CEO이며 솔라시티의 회장이다. 아이언맨의 모델인 그는 굉장한 괴짜이기도 하며 과삼한 리더십을 보이기도 한다.


 

1. 어떤 질문은 해야하는지 생각하는 것이 가장 어렵다. 그것이 해결되면 나머지는 정말 쉽다.


 

2. 페이팔 사업을 거치면서 어떻게 돈을 벌것인가 도 물론 중요하지만 인류의 미래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이 무엇일까라는 고민을 많이 했다.



3. 개개인의 역량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개개인의 협업방식과 전략은 개객인의 역랑을 조절할 수 있는 변수이다.

 


4. 좋은 피드백보다는 나쁜 피드백에 신경을 쓰고 그와 같은 피드백을 친구들에게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라. 그게 성공의 비결 전부다.


 

5. 하늘을 나는 차를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어떻게 정말 안전하고 조용하게 만드느냐가 중요하다. 그게 해결되지 않으면 사용자들을 행복하게 할 수 는 없다.


 


6. 성공하기 위한 조언을 해주자면 지속적으로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해 어떻게 하면 더 잘 할 수 있을지 스스로 질문하라.



7. 벤쳐 캐피탈로부터 투자를 받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제품이든 서비스이든 그들에게 비전을 보여주는 일이다. 멀리 시각을 넒힐 수도록 투자를 유치할 확률이 높아진다.



8. 끈기는 정말로 중요하다. 당신이 만약 누군가로부터 그 일을 그만두라고 강요받지 않는 이상 절대 포기해서는 안된다.



9. 당신이 할 수 있는 만큼 정말로 열심히 일해라. 적어도 일주일에 80-100시간 가량 투자해야 한다. 그게 성공에 가까이 가는 지름길이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