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분만에 꽉찬 가슴과 애플힙 만드는 비법

반응형

10분만에 꽉찬 가슴과 애플힙 만드는 비법


본인 소개를 하더니 몇 마디 하지도 않고 

뜬금없이 허공에 주먹질 시작ㅋㅋㅋㅋ



진짜 믿도 끝도 없이 계속하는데, 이 동작이 별거 아닌 것 같지만 가슴 사이즈를 순식간에 UP시키는데 효과적이라고 함

단추가 터짐ㄷㄷ 실시간으로 보고있던 시청자들도 난리남

원래부터 가슴이 큰 사람들이나 가능한 것 아니냐는 불만이 터지자 

가슴이 가난한 여성을 위한 운동을 알려주겠다 함

운동 전후를 비교하기 위해 사이즈부터 측정

본격적인 운동에 앞서 준비 운동도 철저히

첫번째, 코브라 웨이브 자세 푸쉬업을 어려워하는 여성들을 위한 동작

전신 운동이 되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가슴과 복부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15회씩 3세트 실시


두번째, 팔뚝치기 운동

이번 동작은 근력 부족한 여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

혼자 할려면 그 운동할때 쓰는 고무밴드 써도될듯

이렇게 신나게 운동을 마치고 사이즈를 다시재봄

10분만에 6cm증가ㅋㅋㅋㅋㅋ 이게 진짜면 개꿀인데

장영란도 4cm증가ㅋㅋ


하루 10분 단 10분만 투자해도 

꾸준히 하면 UP시킬수 있는 마법+_+

키카 150대라고 하는데, 

키는 작아도 비율 좋은 여자들 있잖아요 

딱 그 케이스라고 생각하면 됨

먼저 트위스트 런지를 배워 봅시다

이어서 다음 동작은 사이드 스쾃

오옷 성공적!!

 오늘 부터 10분씩 운동 시작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