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에 누워서 똥배 없애는 운동 5가지

반응형

<침대에 누워서 똥배 없애는 운동>



1. 크런치

매트에 누운 상태로 다리를 의자나 소파 등에 올립니다. 그리고 손을 가슴 앞에서 모아줍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켰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1분 동안 진행하면서 복부 전체를 압박합니다. 목에 힘이 과하게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눕고, 무릎을 세우며, 발을 붙이세요. 다리 사이의 간격을 조금 넓힙니다. 그리고 상체를 약간 띄우고, 좌우로 움직이면 되는데요. 사이드 방향으로 진행하면서 평소 자극하지 않는 부위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3. 리버스 크런치

매트에 누워서 몸을 곧게 뻗어주세요. 그리고 손을 골반 아래로 넣어줍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붙여서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하복부를 압박하도록 허리까지 바닥에서 띄우면 되는데요.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면서 1분간 천천히 진행합니다. 




4. 더블 크런치

매트에 누운 상태로 팔을 머리 위로 뻗습니다. 그리고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복부를 향해 당겨주면 되는데요. 몸을 최대한 접었다가 펴준다는 생각으로 반복합니다. 무릎이 구부러지지 않도록 하고, 1분 동안 천천히 운동하세요. 




5.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눕고, 손을 머리 옆으로 옮기거나 머리 뒤로 이동하여 깍지 껴 잡습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그런 다음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가져갔다가 반대편 무릎과 팔꿈치를 당겨줍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