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전에 마시면 살 빠지는 음료 6가지

반응형

<자기 전에 마시면 살 빠지는 음료 6가지>

숙면을 하면서 살도 빼는 일석이조 다이어트 음료가 있다고 하는데 아시나요?충분한 휴식이 몸의 안정화에 도움이 되는건 다들 아실거에요.꿀잠 자는데도 도움이되고,살빼는데도 도움이되는 마법의 음료를 알아볼까요?



1. 포도주스

자기 전에 포도주스 한 컵을 마시면 자는 도중에 체내 지방을 태워줍니다. 또한 꿀잠을 잘 수 있게 도와주며, 다이어트는 물론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고마운 주스입니다. 하지만 과일 자체의 당분이 아닌 첨가물이 들어가 있는 포도 주스라면 도움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2. 카모마일 차

언제 맡아도 향긋한 냄새가 우리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카모마일차.카페인 성분도 없고 스트레스를 해소해주기 때문에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수면 도중 지방을 태워 살이 빠지게 하는 고마운 차입니다.



3. 콩 단백 음료

콩으로 만든 단백질 음료는 마법의 묘약처럼 스르륵 잠이 들게 해줍니다.체내 독소를 제거해 주고 지방을 분해하여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를 주는 콩 단백 음료! 오늘부터 자기 전에 먹어보세요.



4. 우유

자기 전에 마시는 우유는 숙면에도 좋지만 체중 감량에도 좋습니다.공복감을 없애 야식을 줄일 수 있고 다음날 아침 얼굴과 몸의 부기를 가라 앉힐 수 있습니다.하지만 신장결석환자는 자기 전에 우유를 마시면 안되니 주의가 필요해요.



5. 계피차

계피차 역시 잠을 자기 전 마시면 우리 몸의 지방을 태우는 차 입니다. 계피는 칼로리가 낮을 뿐만 아니라  지방세포가 증식을 하는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따뜻한 차로 마시면 좋습니다. 만약 계피의 맛이 너무 강하다면 꿀 한 스푼과 함께 끓여주면 숙면을 취하는데도 좋습니다.



6. 케 피어(우유를 발효시킨 음료)

우리에게는 조금 생소한 음료 일수 있겠는데요. 케 피어는 비타민B-12,K 등이 풍부하기 대문에 소화 작용에 확실한 도움을 줍니다. 다만 비위기 약한 분이라면 매일 밤 마시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잠이 안오거나 야식의 유혹을 참기 힘들어 커피나, 술을 드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카페인에는 각성효과가 있기 때문에 잠들기 전 마시면 수면에 방해가 됩니다. 술이 잠드는 것을 도와줄 수 있겠지만 수면의 질을 떨어 뜨리고 중간에 깨게 만들어 결과적으로 숙면에 방해가 되기 때문에 자기전 카페인과 술 섭취는 줄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