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하고 싶을 때 힘을 주는 명언들 16가지

반응형

<포기하고 싶을 때 힘을 주는 명언들>


01. 지옥을 걷고 있다면, 계속해서 걸어가라. - (윈스턴 처칠) 


02. 우표를 생각해보라. 그것의 유용성은 어딘가에 도달할 때까지 어떤 한 가지에 들러붙어 있는 데 있다. - (조시 빌링스) 


03. 당신은 있는 걸 보고 "왜?"냐고 묻지만, 나는 결코 없던 것을 꿈꾸며 "안 될 게 뭐야?"라고 묻는다. - (조지 버나드 쇼) 


04. 사람들은 의욕이 끝까지 가질 않는다고 말한다. 뭐, 목욕도 마찬가지 아닌가? 그래서 매일 하는거다. 목욕도, 동기부여도. - (지그 지글러) 


05. 당신이 지금 달린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당신이 달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미 진 것이다. - (버락 오바마) 


06. 진정한 프로는 자신에게 전력을 다하게 하는 프로젝트에 힘을 쏟을 것이다. 자신을 가장 깊은 물 속에 빠트리고, 가장 깊은 무의식 속으로 끌고 갈 과제를 수행한다. 그가 겁먹었냐고? 물론이다. 미친듯이 겁에 질렸다. - (스티븐 프레스필드) 


07. 누군가 해내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불가능한 것'이다. - (브루스 웨인) 


08. 용기는 항상 크게 울부짖는 것이 아니다. 용기는 하루의 마지막, "내일 다시 해보자"라고 말하는 작은 목소리일 때도 있다. - (메리 앤 라드마커) 


09. 어떤 것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면, 당신은 길을 찾을 것이다. 뭐, 중요하지 않다면야 변명을 찾겠지만 - (작자 미상) 


10. 손에 쥔 밧줄이 미끄러질 것 같다면 매듭을 묶고 매달려라. - (프랭클린 루즈벨트 


11. 승자는 한번 더 시도해본 패자다. - (조지 무어 주니어) 


12. 용기란 계속할 수 있는 힘이 아니다. 용기란 아무 힘이 없을 때 계속하는 것이다. - (시어도어 루즈벨트) 


13. 얼굴이 계속 햇빛을 향하도록 하라. 그러면 당신의 그림자를 볼 수 없다. - (헬렌 켈러) 


14. 돌담은 우리를 막기 위해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외에 다른 사람들을 막기 위해 있는 것이다. - (랜디 포시) 


15. 비록 아무도 과거로 돌아가 새 출발을 할 순 없지만, 누구나 지금 시작해 새 엔딩을 만들 수 있다. - (칼 바드) 


16. 아무도 산에 걸려 넘어지진 않는다. 당신을 휘청이게 하는 것은 모두 작은 조약돌 뿐이다. 당신 길에 놓여있는 모든 조약돌들을 지나가라. 그럼 산을 넘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 (작자 미상)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