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용띠'와 여자 '닭띠'는 천생연분 연인궁합 좋은 띠 조합 7가지
- ▶연애
- 2020. 11. 21. 10:11
<남자 '용띠'와 여자 '닭띠'는 천생연분 연인궁합 좋은 띠 조합 7가지>
1. 쥐+원숭이, 소+뱀, 호랑이+말
부지런하고 성실하지만 다소 소심한 쥐띠는 원숭이띠와 잘 맞는다. 독립적이고 자유분방한 원숭이띠가 쥐의 소심함을 보완해 주기 때문이다. 연인 관계뿐만 아니라 친구로도 좋은 궁합이다.
소띠는 뱀띠와 가장 궁합이 좋다. 다소 까칠한 뱀띠를 참을성이 많은 소띠가 잘 받아주기 때문에 오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호랑이띠는 말띠와 잘 맞는다. 두 띠 모두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는데, 이들은 결혼 상대로도 좋고, 동업을 해도 좋다고 한다. 의사소통 또한 막힘없이 잘 되는 편이다.
2. 토끼+양, 용+닭
기본적으로 순하고 남을 편하게 해 주는 토끼띠는 비슷한 성향을 지닌 양띠와 잘 맞는다. 이들은 서로 챙겨주고 맞춰주려고 노력하는 편이라 싸울 일이 거의 없다.
상상 속의 동물답게 용띠는 대범하고 적극적인 성향을 띤다. 용띠와 가장 궁합이 좋은 것은 닭띠다. 연인 관계에서 남자가 용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여자에게 주도권을 넘겨 주는 것이 관계를 길게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3. 개+말, 돼지+토끼
웬만하면 화를 잘 내지 않지만 다소 냉소적인 개띠는 말띠와 잘 맞는다. 활발하고 밝은 말띠는 개띠의 냉소적인 면에도 크게 상처받지 않기 때문에 연인 관계뿐만 아니라 사업 파트너로도 좋은 궁합이라고 한다.
돼지띠는 부드럽고 순하지만 맡은 일은 끝까지 해내는 끈기가 있다. 돼지띠와 잘 맞는 띠는 토끼띠다. 책임감은 있지만 끈기가 부족한 토끼띠의 단점을 돼지띠가 잘 보완해 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