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의 건강 관리 방법!!

반응형

연예인들의 건강 관리 방법!!


폭염 주의보 문자까지 오는 이번 여름!

입추가 지나 곧 가을이 다가오지만 아직까지는 낮에 너무 덥죠

그러다보니 더위 먹거나 열사병, 냉방병 걸리는 사람들도 많죠 


저도 매년 여름마다 냉방병에 걸리는 거 같아요

그래서 건강 관리 비법을 검색해보다 연예인들은 어떤 방법으로 관리중인지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배우 강혜정


타블로와 결혼 후 예쁜 딸 하루를 낳고 행복하게 살고 있는 배우 강혜정은 차를 마시면서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겨울에 촬영 할때는 핫팩도 티가 날까봐 사용하는데 제한이 있어서 틈틈이 차를 마시면서 몸을 따뜻하게 한다고 하네요. 



● 배우 손예진


배우 손예진은 감기 기운이 느껴지면 약을 먹기 전에 한방차를 찾는다고 합니다. 특히 엄마가 손수 만들어 주시는 생강차만큼 좋은 약은 없다고 하네요. 보온병에 따로 차를 챙겨 다니기도 한다고 합니다. 목이 아플 때는 차를 마시면 좋고, 통증도 완화되고 목소리를 원상 복구 시켜준다고 강추 한다고 하네요.



● 배우 황신혜


20대들도 부러워하는 몸매를 가진 50대 배우 황신혜는 건강한 몸을 가지기 위해 스트레칭과 덤벨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루에 물을 2L 이상 마신다고 하네요. 물을 마시는 것만으로도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아무리 바쁘더라도 하루 세 끼를 꼭 챙겨 먹는다고 합니다. 



● 가수 이효리


요즘 '효리네 민박'으로 매 방송마다 이슈가 되고 있는 이효리는 아침에 일어나서 빈 속에 보이차를 마신다고 합니다. 보이차는 다이어트에 굉장히 효과적이라고 해요. 또한 요가를 통해 몸 뿐만 아니라 마음을 다스린다고 합니다. 예전 TV프로에서 '오일풀링'이라는 방법을 공개 했는데요. 오일풀링은 식물성 기름을 20여분간 입에 머금고 입 안을 닦아내면서 몸 속 독소를 빼내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합니다.



● 배우 김사랑


요즘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사랑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요가 매트를 깔고 스트레칭과 함께 몸풀기를 해주고, 마사지볼을 이용한 근육 풀어주는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근육이 아플수록 상태가 안 좋은거고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러워지면서 시원하다고 합니다. 관절과 근육의 경직을 이완하고 신진대사를 향상시키고, 꾸준히 하면 자세 교정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해요.



● MC 송해


국민 장수 몸신 송해 할아버님이신데요. 주로 우거지 된장국을 즐겨 드신다고 해요. 우거지에는 칼슘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베타카로틴 함량이 당근의 150배나 된다고 하네요. 노화를 예방하고 대장암 치료와 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중 교통을 이용하신다고 해요. 버스 타고, 지하철 타고, 걸어다니신다고 합니다. 뜨거운 온탕에서 전신욕을 즐기신다고 해요. 온탕에서 나오신 후 시차를 두고 냉탕에 입수 하신대요. 


온탕 전신욕은 저혈압이거나 고혈압인 사람은 위험할 수도 있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