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버리는 미친 이유 16가지

반응형

강아지를 버리는 미친 이유 16가지


우리가 사랑해야할 강아자를 버리고 유기견이 되게끔 하는지.. 이 글은 영국의 한 동물단체 (Dog Trust)가 발표한 강아지를 버리는 16가지 이유라네요.. ♧이문구는 제가 이글을 보고 솔직한 감정을 써봣습니다.



1.내 강아지는 너무 완벽해.

♧완벽한 강아지가 아니라면은 버려도 된다는 말이야?! 어이가 없네요;;



2.집 울타리가 번개를 맞았는데 그것은 강아지를 키우지 말라는 계시다!

♧이건.. 어디서 주워 들은 말인가요.?(황당)



3.스포츠 중계를 할 때 꼭 TV 앞에 앉아 있어.

♧앉아 있으면 안되는 이유라도 있나요?(황당)



4.냉장고에 들어가서는 내 간식을 먹었어

♧아니 이건 무슨 간식 먹었다고 유기견이 된다고 누가 그러든?(어이없음..)



5.내 모형(물건)을 망가 트리고 물어뜯었어

♧이건 뭔 황당한 이율까요? 진짜 소중한 거라면 애견이 안닿는 곳에두시던지..(어이없네요



6.내 손자의 기저귀를 계속 물어 뜯어놓고 있어

♧에엥? 물어 뜯어 놓고 있으면 못찾는 곳에 두세요!(완전 짜증)



7.하루 온 종일 잠만 자..

♧애견은 원래 잠많은거 모르시나요?(황당 그 자체네요..)



8.무슨 강아지가 짖지를 않아

♧강아지가 안 짖는건 순한건데요? 그리고 아는 주인이거나 사람이니까 안짖는 거겠죠 (어이없네요;;)



9.빨래줄에 있는 옷을 자꾸 잡아 당겨

♧호기심에  잡아 당기는 거겠죠..  (어이없어요;;)



10.빗길을 걸었는데 강아지가 전혀 다른 모습이 되지 뭐야.

♧그쪽도 빗길에 우산 없이 맞아보세요.. 무슨 어느 모습으로 되 계시 나;; (이것또한 어이없네요..)



11.내 핸드백과 잘 어울리지 않고, 강아지에게 옷은 입혀도 어울리지  않아.

♧무슨 강아지가 소지품도 아니고.. 강아지는 옷 이 안어울리면 그냥 자체로 냅두시던지..(짜증)



12.중학생인 내 아이가 공부하는 걸 산만하게 만들어

♧아니.. 책상에서 하시고 애견이 안 닿는 곳에 두시던지요!!(어이가없구요..)



13.어린애 장난감을 계속 잡아 당기잖아.

♧잡아 당기면 안되는 이유라도? 애견이 좀 갖고.. 놀면 어때서? 아니면 당신이 산책을 시켜주던가..(이것또한 어이없네요..)



14.쿠킹호일을 무서워해

♧쿠킹호일을 무서워하면 안되는건가?(진짜 어이 없구요..)



15.아기에게 신경을 쓰지 않아

♧이건 부모님이 알아서 아기에게 신경을 써줘야지 애견이 아기에게신경을 써주냐?(짜증)



16.우리 사과를 먹고, 비싼 러그에 소변을 봤다구!

♧비싼 러그에 소변을 본건 실수 겠지!(짜증)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