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 명언 12가지

반응형

<마돈나 명언 12가지>


1. 강해져라, 자유와 신을 믿고 자기자신을 사랑하며 

사람을 색깔 , 종교 , 외모로 판단하지 말고 자기 자신의 삶과 가족을 사랑하여라. 


2. 우리는 넘어지고나 쉽게 상쳐 받기를 원치 않으므로 

누군가를 사랑하려면 엄청난 용기가 필요한 것이다. 


3. 백년을 양으로 살아가느니 일년을 호랑이로 사는것이 낫다. 


4. 나는 나만의 실험이고 나만의 예술작품을 만드는 것이다. 


5. 남녀의 관계는 인간의 행동중에 웃음이 없는 가장 즐겁고 축복받은 행동이다. 


6. 중요한 것은 사랑을 받는것이 아니라 사랑을 주는 것이다. 


7. 파워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말을 듣고도 그로 인해 무너지지 않는 것이다. 


8. 일단 절벽에서 뛰어내리면 떨어지는 길에 날개가 펴 있을 것이다. 


9. 우리는 각자에게 자신의 카르마가 있으니 운명을 바꾸고 싶은 사람은 

지금 당장 일어나 움직여라. 

가만히 앉아만 있으면 인생에 떠밀려 살아가게 될 것이다. 


10. 나에게 한계란 없다. 

한계란 그들 자신과 자신의 능력을 믿디 못하는 사람들에게만 있는 것이다. 

나는 내 자신을 굳게 믿고 사랑한다. 

나는 원하는 것이면 무엇이든 실현할 수 잇다고 믿는다. 


11. 내가 뉴욕에 왔을 때는 나는 처음으로 비행기를 타 본 것이였다. 

심지어 택시도 처음 타보고 나에겐 모든 것이 처음이었다. 

주머니엔 단 35달러밖에 없었고, 그건 내가 그전까지 했던 모든 일중 가장 용감한 일이었다. 


12. 인생은 쇼이다. 

사랑이란 이 쇼의 핵심이다. 

돈이나 명예나 성공과는 비교하지 못할 만큼 소중한 사랑을 나의 가족에게 주고 싶다.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