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힘을 주는 명언 4가지

반응형

<마음에 힘을 주는 명언 4가지>


1.

나는 나를 이끌어준 빛을 찾아서

쉬지 않고 돌아다녔다.

어느 날 그 길에서

한 예언자를 만났다.

그는 나에게 진리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이 예언자는 바로 내 영혼 속에 있었다.

나는 나를 이끌어준 빛이

내 안에 있는 줄 모르고

온 세상을 찾아 헤맸는데

진리의 빛은 내 안에 있었다.


- 수피의 지혜 -



2.

한 해의 마지막 날이 한 해의 첫날보다

나아진 이는 행복한 사람이다.

- 소로우 -



3.

목을 똑바로 곧게 쳐들라.

우리에게 삶이 주어진 까닭은

체면이나 타인에게

보이기 위해서가 아니라

진실된 삶을 살기 위해서다.

우리에게는 자기 자신의 영혼을

섬기고 살아야 할

의무가 있다.


-에머슨-



4.

다른 사람을 용서할 줄 모르는 사람은

자기 자신이 건너가야 할

다리를 부수는 사람이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은

용서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 허버트 -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