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명언 한번 사는거 나답게 명언 7가지

반응형

<인생 명언 한번 사는거 나답게 명언 7가지>


암만 생각해도 답이 없다고 느껴질 때 있잖아

그럴 땐 그냥 앞만 보고 무작정 가보는 것도 괜찮아

불안감이 몰려온다 해서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도

주위의 너무 많은 이야기들을 들으려 하지도 말고

내가 생각했던 목표 하나만 보고 나아가 보는 거야

다짐했던 것을 꼭 이룰 수 있게


- 힘내 정승재 인생 명언 -


 


상대방을 판단하는데 가장 큰 기준이 되는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상대방이 아니라

그날의 나의 기분, 나의 취향, 나의 상황

바로 '나' 이다

그러므로 특별한 이유없이 누군가 미워졌다면

자신을 의심해라


- 김은주, <달팽이 안의 달> 인생명언 -


 


원래 인생은 개썅마이웨이

한번 살다 뒤질 인생

남의 눈치 살살 봐가면서

하고 싶은거 못하고 살면

얼마나 억울할까

내이 당장 뒤질 수도 있는데


- 흔글, 인생 명언 -




엄마가 말했다

"인생 별거 없어

내 새끼 입에 고기반찬 넣어주는 정도면

세상 어느 위인한테도 안 꿇리는

훌륭한 삶을 사는거야"


- 1일1기/엄마/사랑해요 인생 명언 -

 



"네가 이루고 싶은게 있다면 체력을 먼저 길러라

네가 종종 갈수록 의지가 약해지는 이유,

슬럼프나 상처로부터 회복이 더딘 이유,

실수한 후 복구가 더딘 이유, 다 체력의 한계 때문이야.


체력이 야하면 빨리 편암함을 찾게 되고

그러면 인내심이 떨어지고 승부따위는

상관없는 지경에 이르지.


이기고 싶다면,

네 고민을 충분히 견뎌 줄 몸을 먼저 만들어.

체력의 보호없이는 정신력은 구호밖에 안돼"


'잊지 말자.

난 엄마의 자부심이다.

모자라고 부족한 자식이 아니다'


"위험한 것에 과감히 뛰어드는 것만이

용기는 아니다

뛰어들고 싶은 용기를 외명하고

묵묵히 나의 길을 가는 것도 용기다

버티는게 이기는 것이다"


 - [미생] 인생 명언 -



 

누구에게나 자신의 일

자신이 가야할 방향이 있다.


우리 인생은 모두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여정이다.

그 길을 찾아 자신만의

고유한 삶을 창조해야 한다.

 

그래서 내가 나답게 되는 것.

이것이 곧 내게 맞는

삶을 올바로 사는 것이다


- 인생 명언 -




죽을만큼 좋아했던 사람과

모른체 지나게게 되는 날이 오고

한 때는 비밀을 공유하던 가까운 친구가

전화 한 통 하지 않을만큼 멀어지는 날이 오고

또 한때는 죽이고 싶을만큼 미웠던 사람과

웃으며 볼 수 있듯이.


시간이 지나면 이것또한 아무것도 아니다.

변해버린 사람을 탓하지 않고

떠나버린 사람을 봍잡지 말고

그냥 그렇게 봄날이 가고 여름이 오듯


- 인생 명언 -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