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할 때마다 나쁜 남자만 만나는 '호구녀' 특징 4가지

반응형

<연애할 때마다 나쁜 남자만 만나는 '호구녀' 특징 4가지>

항상 나쁜 남자만 사귀는 친구들 있지 않나요? 그렇게 호되게 당하고도 또 비슷한 사람과 사귀는 걸 보면 안쓰럽기도 하고 '결국 저런 사람한테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인가'라는 생각도 들 텐데요. 어느 한 연애사이트에 따르면 그런 여자들에게는 공통된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나쁜 남자만 꼬이는 여자들의 특징 4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1. 자신감이 없다 .

나쁜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들의 가장 큰 특징은 스스로에게 자신감이 없다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누군가가 나를 필요로 하는 것'이 곧 '자신의 가치'라고 생각해버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신을 그저 필요할 때 달려와주는 사람, 극단적으로 말해 '호구'로 보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고 하네요.  



2. 사람을 잘 믿는다.

좋게 말하면 솔직하고 순진한 성격이지만, 경계심이 약해 잘해주는 사람에게 간도 쓸개도 다 빼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이용 당하지 않도록 상대방을 볼 때 행동이나 인간성을 잘 관찰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3. 희생하는 것이 보람 있는 일이라 생각한다.

받는 것보다 무조건 내가 해주고 싶다는 당신. 이런 타입인 여자들은 자신을 좋아하는 멋진 남자가 있어도 나쁜 남자를 선택할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요. 특히 상대방이 기뻐하는 모습에 행복을 느끼는 분들은 조심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진정한 사랑은 누구 한쪽이 희생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배려와 희생이 필요한 것이라고 하네요.  



4. 연애를 하면 남친 외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콩깍지가 쓰인다고들 하는데요. 초반에는 물론 그럴 수 있지만 오랫동안 이 상태가 지속되면 좋지 않다고 합니다. 객관적으로 상대방을 볼 수 없게 돼 나쁜 남자라는 사실을 모를 뿐더러, 주변에서 아무리 조언을 해줘도 귀를 닫아버린다고 하네요.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