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진심으로 생각해주는 사람 7가지 유형

반응형

<나를 진심으로 생각해주는 사람 7가지 유형>



1. 별 것 아니라도 내가 말했던 사소한 것을 기억해두었다가 나에게 선물하려는 마음을 가진 사람


2. 나의 괜찮은 모습이 아닌 망가진 못습을보고도 곁에 있으려고 하는 사람


3. 내가 미워서 욕을 하다가도 그것으로 인해 남이 내 욕을 하면 화를내는 이상한 사람


4. 둘 사이의 교집합 이외의 부분 또한 충분히 사랑해주고 존중해주는 사람


5. 내가 마음에 들어하지 않던 나의 어떤 구석이라도 좋아하게 만들어 주는 사람


6. 나의 주변인을 존중해주는 사람. 나아가서 잘 보이려고 노력해주는 사람


7. 어떤 화가 나 있더라도 내가 아프면 울면서 나보다 더 아파해주는 그런 사람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