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나이와 함께 아름다워진다>

반응형

<여자는 나이와 함께 아름다워진다>


지금 어렵다고해서


오늘 알지 못한다고 해서 


주눅들 필요는 없다는 것


그리고 기다림뒤에 


알게 되는 일상의 풍요가 


진정한 기쁨을 가져다 준다는것을 


깨닫곤 한다.  


다른 사람의 속도에 신경쓰지 말자. 


중요한건 내가 지금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내가 가진 능력을 잘 나누어서 


알맞은 속도로 가지고 있는 것이다.  



나는 


아직도 여자이고


아직도 아름다울 수 있고 


아직도 내일에 대해 


탐구해야만 하는 


나이에 있다고 생각 한다.  


그렇다 


나는 아직도 모든것에 초보자다. 


그래서 나는 모든 일을 익히고 


사랑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 하고 있는 것이다.  


나는 


현재의 내 나이를 사랑한다. 


인생의 어둠과 빛이 녹아들어 


내 나이의 빛깔로 떠 오르는 


내 나이를 사랑한다. 


-신달자- 



공유하기는 아래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