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의 콧대를 세워줄 남친의 센스만점 행동 6가지
- ▶연애
- 2020. 6. 22. 09:16
<여친의 콧대를 세워줄 남친의 센스만점 행동 6가지>
여자친구에게 그 친구들을 소개받을 때 남성들은 긴장하곤 한다. 잘 보이고 싶은 마음도 있고, 여자친구의 기도 살려주고 싶을 것이다. 긴장을 풀고 여자친구의 친구들에게도 잘보이면서 여자친구도 챙겨주고 싶다면 다음을 기억해보자. 사소하지만 이 몇가지로도 좋은 남자친구를 두었다는 합격점을 받으면서 여자친구의 콧대도 세워주자.
1. 여자친구와의 소소한 추억도 기억해주기
여자친구와 친구들을 함께 만나게 되면 여자친구의 어떤 점에 설레고 좋았는지, 고백은 누가, 어떻게 했었는지 등에 대해 질문을 받을 수 있다. 생각나는 것들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예를 들어서 말해준다면 친구들은 여자친구가 당신에게 얼마나 사랑을 받고 있는지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다.
2. 여자친구의 장점 말해주기
그녀의 친구들이 그녀의 단점을 나열하며 당신을 당황스럽게 만들 수 있다. 이 때에는, “그 이상으로 좋은 점들이 얼마나 많은데요”라면서 그녀의 장점을 하나하나 말할 수 있는 멋진 남자친구가 되자.
여자친구는 민망함을 느끼면서도 행복하게 웃을 것이다.
3. 여자친구가 항상 1순위라고 강조해주기
그녀의 친구들보다 여자친구가 더 중요하다는 점을 잊지 말자. 만나면서도 여자친구에게 ‘진짜로’ 잘해주는 모습은 여자친구의 친구들에게도 호감을 받을 수 있다.
4. 자신감있게 말하기
허세가 가득한 남자는 문제지만, 자신감이 있는 모습은 필요하다. 스스로 부족하다고 느껴져도 친구들 앞에서는 자신감있게 행동하면서 여자친구도 든든한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하자.
5. 매너있게 행동하기
여자친구의 친구라고, 긴장을 너무 풀고 편하게 하거나, 과한 농담은 자제하자. 남자친구의 매너 있고 여자를 배려하는 행동은 친구들과 그녀 모두 웃게 한다.
6. 깔끔하게 꾸미기
여자는 남자친구가 친구든 다른 누구에게든 무시당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평소보다도 조금 더 신경써서 꾸민 당신에게 여자친구는 고마움을 느낄 것이다.